- 유명산휴양림에서 농악대, 장기자랑, 사생대회, 각설이 공연
[GN NEWS=가평군]김가영 시민기자=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2023 설악면 눈메골 가을 대장터'가 유명산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된다.
올해 처음 열리는 눈메골 가을 대장터는 이 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농악대, 대북 및 드럼 식전공연, 어린이 사생대회, 장기자랑, 각설이 공연, 짚신 만들기 대회 등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출연진으로는 가수 진성, 은가은, 윤태화, 장송호 등 출연하여 함께 어울리는 장터로 이어지는 눈메골 가을 대장터 이다. 이날 지역주민들을 포함한 관광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대북, 드럼 식전공연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준비한 공연으로축제의 활력돋는 시작을 선사한다.
다음 날 8일 눈메골 가을 대장터 사생대회는 환경 및 기후변화를 주제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시상식과 지역 동아리, 각설이 공연 등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 으로 기대된다.
앞서 본 축제는 설악면 세개 단체의 축제가 대통합된 행사로 한국수력원자력 (주) 청평수력발전소 후원으로 진행된다.
설악면 축제추진단장 김규정은 설악면 눈메골 장터 행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드럼 식전공연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준비한 공연으로축제의 활력돋는 시작을 선사한다.
다음 날 8일 눈메골 가을 대장터 사생대회는 환경 및 기후변화를 주제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시상식과 지역 동아리, 각설이 공연등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본 축제는 설악면 세 개 단체의 축제가 대통합된 행사로 한국수력원자력 (주) 청평수력발전소 후원으로 진행된다.
설악면 축제추진단장 김규정은 설악면 눈메골 장터 행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