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6-24(월)
 
  • 19세기 희귀오르골 150여점 전시 및 시연, “세계오르골 페스티벌” in 쁘띠프랑스 가족, 연인과 함께 떠나는 “유럽동화나라축제” in 이탈리아마을

image01.png

<사진자료=쁘띠프랑스, 오르골 시연 축제 사진>

 

[GN NEWS=가평군]이성아 기자=한국 안에 작은 유럽마을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은, 2024년 새 봄을 맞이하여 5월 31일까지 “2024 세계오르골페스티벌&유럽동화나라축제”를 진행 중이다.

 

쁘띠프랑스에서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2024 세계오르골 페스티벌에서는, 3월 오르골하우스 리뉴얼 개장과 함께 쁘띠프랑스만의 명물이자 국내에서 보기 힘든 오르골 15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image02.png

<사진자료=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 전경 사진>

유럽 중심의 세계적인 오르골들의 다양한 종소리, 조화롭게 울려 퍼지는 금속 실린더 소리와 함께 19세기 유럽 그 시절로 떠나보는 “세계오르골시연 & 설명”도 매일 현장에서 진행된다.

 

특별히 이번 축제를 위해 초청된 해외공연팀 “카롤 & 굴리하마”는, 4월부터 서커스 마임쇼와 벌룬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신기한 버라이어티 퍼포먼스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이탈리아마을에서 진행되는 “유럽동화나라축제”는, 학생자녀를 둔 가족관람객들에게 어린 시절 읽어보았던 동화책 속 주인공들을 마리오네트 퍼포먼스 등의 인형극과 다양한 동화나라 포토존 및 전시체험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image03.png

<사진자료=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전경 사진>

 

실내인형극 "피노키오의 모험"은, 1833년 이탈리아 동화작가 '카를로 콜로디'가 쓴 원작을 바탕으로, 목수인 제페토 할아버지의 간절한 소원으로 생명을 얻은 나무인형 피노키오가, 사악한 여우 사기꾼, 어린이를 당나귀로 만드는 마술사, 잔인한 서커스 단장 등에 맞서 파란만장한 모험을 겪는 이야기를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마리오네트 인형극으로 재해석한 공연작품이다.

 

그리고 4월부터 특별이벤트 “°거대 피노키오와 비눗방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들이 다채롭게 펼쳐져 이번 축제의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에서 각각 다른 컨셉의 행사를 동시 개최함으로써, 관람객이 원하는 행사와 장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통합권 구매 시에는 할인혜택과 함께 두 행사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쁘띠프랑스에서는 갤러리 꼬뜨다쥐르, 생떽쥐페리 기념관 등의 문화전시와 어린왕자 체험존, 프랑스전통놀이방 등의 상시체험이 가능하고, 이탈리아마을에서는 다빈치 특별전, 까라라 갤러리아 등의 특별전시와 베니스 가면체험, 왕의 의자 포토존 등의 이색 인증샷 체험이 함께 준비되어 가족, 연인과 함께 다채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는 ㈜쁘띠프랑스에서 2008년에 개관한 쁘띠프랑스 문화마을(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에 이어 약 8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조성한 국내유일 이탈리아 문화 테마파크이다.

 

유럽 지도에서 프랑스와 이탈리아가 나란히 존재하고 있는 것처럼 프랑스마을과 이탈리아마을 두 공간은 나란히 자리하고 있고, 관광지 입구(통합매표소)를 통해 가는 길이 양 쪽으로 나뉘어진다.

 

또한, 두 나라를 대표하는 동화캐릭터 ‘어린왕자’와 ‘피노키오’를 메인 컨텐츠로 하여 전시가 조성되어 있어 관람 시 마치 유럽 동화책들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42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 “2024세계오르골페스티벌 & 유럽동화나라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