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6-24(월)
 

사진(설악면민한마당척사대회).jpg


[GN NEWS=가평군]이성아 기자=「제1회 설악면민 화합 한마당 척사대회」를 2024년 4월 13일 이장협의회(회장 안덕준) 주관으로 30개리 마을 주민과 함께 설악면 사무소 부설주차장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수원(주) 청평수력발전소 등 설악면의 많은 기관과 설악면민의 후원으로 개최하였으며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서태원 가평군수, 최정용 군의회 의장, 김용태 국회의원 당선인, 김경수 군의원, 김종성 군의원, 이동철 설악면장 등 많은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였다. 설악면의 30개리 척사대회 마을 대표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을 다투어 마지막까지 열기를 더 했으며 엄소리가 준우승을 방일1리가 우승을 차지 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개최한 설악면 이장협의회 안덕준 설악면 이장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많은 후원을 아끼지 않은 한수원(주) 청평수력발전소의 최동희 소장과 행사 성공을 위해 많은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은 이동철 설악면장에게 감사함을 전했으며 올해의 성공으로 내년 제2회 행사에는 더 알차고 재미있는 행사를 준비하겠다고”라고 전했다.

 

이에 이동철 설악면장은 “지역사회의 화합을 위해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청평수력발전소 최동희 소장에게 감사함을 전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안덕준 협의회장, 30개리 이장과 설악면민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설악면민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였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84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평수력발전소와 함께하는 “제1회 설악면민 화합 한마당 척사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