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6-24(월)
 

C1879T01.JPG

 

[GN NEWS=가평군]이성아 기자=2024년 5월 10일 오늘, 오전 11시 부터 설악면 이천2리 마을회관에서 마을 어르신을 모시고 어버이날을 맞아 삼계탕을 대접했다.

 

C1969T01.JPG

 

이천2리 부녀회가 준비한 이번 행사는 마을 어르신들을 모시고 삼계탕을 대접하며 건강과 안부를 묻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함께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들을 위해 부녀회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삼계탕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요즘 기력도 없고 통 입맛도 없었는데, 이렇게 함께 모여 삼계탕을 먹으니 기운이 나는 것 같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C1968T01.JPG

 

전 이천리 이장 이우용은 "이천2리는 마을을 위하는 마음이 특별한 분들이 많아 마을이 빛이 난다"라며 "이천2리 부녀회원들 또한 때마다 앞장서 봉사를 해주고 있어 늘 고맙고 감사하는 마음이다"라고 이번 행사를 준비한 부녀회에 감사의 마을을 전했다.

 

DSC03702.JPG

 

이연덕 이천2리 부녀회장은 "부녀회원들이 전날부터 나와서 준비했다. 이번엔 특히 이장님이 큰 금액의 찬조를 해주고 많은 주민들 또한 찬조를 해주어 행사를 준비하는데 굉장히 수월했다"라며 "주민들이 많이 참석해 반가운 얼굴도 보고 덕담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부녀회원들이 단합해서 마을을 이끌어가는 이장님을 도와 많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 상당히 보람되고 즐거운 하루였다"라고 말했다.

 

DSC03694.JPG

 

염영선 이천2리 이장은 "마을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 대접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삼계탕을 드시고 어르신이 다가오는 여름을 지내시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천2리 부녀회는 매년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여러 행사를 진행해 왔다. 

태그

전체댓글 0

  • 625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설악면, 이천2리 부녀회 어버이날을 맞아' 몸보신 효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