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6-24(월)
 
  • - 13일 설악면 행정복지센터에서 32개 업체 참여 채용박람회 열려

(1)가평군, “구인‧구직자 일자리 알선해 드려요”.jpg

 

[GN NEW가평군]이성아 기자=가평군(군수 서태원)은 관내 구직자의 맞춤형 취업지원을 위해 13일 설악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상반기 권역별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난 59일 가평읍·북면, 23일 상면·조종면에 이은 3차 행사로 설악면청평면 취업 희망자를 중심으로 실시한다.

 

설악면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모두 32개 업체가 참여한다. 7개 업체는 직접 현장에서 채용 상담 및 1:1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25개 업체는 비대면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장에서 취업 전문가들이 취업 상담과 이력서 작성 및 취업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안정적인 일자리 연계를 도울 예정이다.

 

특히 군인가족과 경력단절·다문화 여성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구직활동을 돕고,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대한 홍보와 안내도 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권역별 채용박람회는 취업시장에서 경쟁력이 낮은 관내 취업 취약계층 구직자들을 위한 맞춤형 채용에 중점을 두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다양한 기업과 구직자 사이에 일자리 연계가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해 취업 기회 향상 및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평군일자리센터(031-580-2956)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270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평군, “구인‧구직자 일자리 알선해 드려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