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15(화)
 
  • 더 멘즈 콰이어, 롯데콘서트홀에서 17회 정기연주회 갖는다.


더맨즈.jpg

 

메인_공연정보_더멘즈콰이어.jpg


[GN NEWS=가평군]이성아 기자=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성악가로 구성된 '더 멘즈 콰이어'(The Men's Choir)가 는 오는 8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제17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더 멘즈 콰이어는 전문적인 연주와 학술 연구를 통해 한국 성악 문화의 위상을 높이고자 2008년 3월 창단되어 다양한 기획 공연과 찾아가는 음악회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남성합창단이다.

 

이번 공연에서 더 멘즈 콰이어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며 오페라, 한국 가곡, 가요 등을 편곡한 다양한 합창곡들과 시니어 모델의 런웨이와 앙상블이 함께 한다.

 

프로그램으로는 우정의 노래, 푸치니 오페라 <토스카> 중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등 오페라 아리아와 합창인들에게 사랑받는 주옥같은 합창곡들이 다수 연주된다.

 

상임 지휘자 정형국의 카리스마 넘치는 지휘와, 피아니스트 강은경·김유경·이인숙·서민기가 반주로 함께하며, 영화배우 서민기의 사회와 스페셜 게스트 소프라노 변경순, 하보나, 남가람합창단(지휘 정준영, 반주 이경미)이 함께 한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인천문화예술협회(ICAA) 시니어 모델 라인(회장 박수이)의 런웨이가 함께하는 공연으로, 소프라노 이지현, 재즈 피아노 홍영은, 바이올린 한예진, 오보에 한효승, 카혼 장복민이 연주하는 명곡들이 배경 음악으로, 시니어 모델의 워킹과 남성합창의 다이나믹한 하모니에 퍼포먼스가 함께 하는 풍성하고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훈 엔터테인먼트 주관으로 The Men’s Choir가 주최하며,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CTS기독교TV, 세계 한인재단, 한양대학교 총 동문회 등이 후원하며 롯데콘서트홀이나, NOL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공연문의는 훈 엔터테인먼트 02-332-55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778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복 80주년 기념, 최고봉 성악가들 한자리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